짱구와 루루 사랑이야기~~

페이지 정보

평점

본문

짱구야~~ 나 잡아봐라~~ ^^ 나 잡으면 용치~~



루루 거기 서라 내가 꼭 잡을꺼야



잡았다. 니가 도망가봤자다



루루: 아이 몰라몰라 짱구야 너무 멋져. 어쩜 그렇게 빨리 잡니?



루루 : 나 너 맘에 들었어..히히 안아줄께 일루와~~`



짱구 : 으흐흐 나도 너 맘에 들었어
어디보자. 루루 똥꼬 냄새 좀 맡아보자.. 아구 좋아라



루루 : 어뗘 냄새 좋냐~~~ ?



루루 : 나도 짱구 니 똥고 냄새 맡아 보께 ^^



루루: 짱구야 우리 사겨볼래? 나 너 맘에 드는데
짱구 : 니네 엄마한테 허락 안맡아도 되니?



루루 : 귀좀줘봐~~ 그래서 말인데 니가 우리 엄마한테 살짝이 물어봐~~



짱구 : 저기 은미 이모 루루하고 저하고 사랑하게 해주세요 네?~~



루루 : 짱구야 좀더 불쌍하게 보여봐..울 엄마 맘이 약해서 아마 들어주실꺼야
짱구 : 루루야 나한테 맡겨 잘해볼께 ^^ 



짱구 : 이모~ 허락 안해주시면 저 여기서 꼼짝도 안할거예요 허락해 주세요
루루어무이 : 안된다~~~~~~~~~~~



짱구 : 이쁜 이모~~ 우리 사귀게 해주세요
루루어무이 :정말 내가 이뻐..? 좋아 좋아.. 호호 그럼 둘이 사고만 치지 말아라~~~~



루루야 니네 엄마가 허락했어. 기분좋치.. 크하하하 니네 엄마 이쁘다는 말에 넘어가더라 순진하게 시리....ㅎㅎㅎㅎㅎ



이리하여 순진한 루루어무이 때문에 짱구와 루루는 꽃피는 춘삼월에 첫사랑을 하게 되었답니다.

댓글10

불타는 연장통님의 댓글

  어머..난 몰라..ㅎㅎㅎ..@.@~~
너무너무 아름다운 사랑이야기가 시작될려나부다..ㅋㅋ~
사진이랑 이야기랑 너무너무 매취가 잘 되잖아..
아..재밌어..^^~~ 루루랑 짱구의 이야기..멋져요..!!
근데 짱이는? 어디갔대? 0.0~~

과일촌님의 댓글

  헤헤헤~ 첫사랑?
좋았겠다......
근데 위에 민아언니가 우째 더 좋아하는것 같아.
혹시 마음속에 첫사랑이라도 담고 계시우?^^
즐거운 사진이야기를 보니 즐거워.
더군다나 첫사랑을 한다니 이 어찌 즐거운 경사가 아닌가!
아참~은미언니도 이쁘다는 말에 허락하다니 정말 단순한거 아니야?
갈비먹고 싶으면 언니에게 바로 이쁘다고만 하면 갈비도 나오겠는걸~
오케이 기억해 둬야지.뺘샤뺘샤

가뭄에 단비님의 댓글

  루루랑 짱구 한참 좋~~~을때다~ 히히히...^^
둘이 이쁜 사랑 키워나가그라~~~^^

달려라하니님의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훌륭해..짝짝짝~~
어쩜 둘다 저렇게 멋진지+_+;;

아리&깜코님의 댓글

  정말 둘이 참 잘 어울리네..
사고를 쳤어도 지금은 아기를 가질 시기가 아니라고 했으니..
나중에 루루가 충분히 엄마가 될 몸이 되면....정말로 짱구랑 루루를 반씩 닮은 그런 이쁜 아기들 낳게 되겠지?
과연 언제...볼 수가 있을까나???
둘이 완전히 눈이 딱 맞았어....~.~;;

유은미님의 댓글

  귀옥아 정말 애내들 첫사랑 맞잖아. 크하하
둘다 첫경험이니까 말이야
이제 짱구는 정말 내 사위가 된거야.. 에고 백년 손님이네.
크하하하
정말루 둘이 눈이 맞긴 맞은것 같아 보여
짱이가 그나마 무덤덤하니 있어서 다행이지
시기하고 질투했으면 둘의 사랑이 힘이 들었을꺼야. ㅋㅋ
암튼 보고 있는 나로서는 이쁘긴 하더라

bubbles님의 댓글

bubbles 이름으로 검색 2003.04.09 13:30

  루루 드뎌 사랑에 눈을 뜬거야? 좋겠네 서방님 생기고
은미는 사위생기고.. 이제 짱구 놀러오면 닭이라도 잡고
'짱'서방~ 그렇게 부르는거야 ㅌ.ㅌ

뽀샤시님의 댓글

  짱구랑 루루랑 정말 잘 어울려요. 6월 쯤 2세를 볼 수 있을까나??

미니애니맘님의 댓글

  루루가 찜해논 짱구!!
드디어 루루의 첫사랑되다!!
은미야, 축하해~
드뎌 사위도 보고...
순서가 바뀌긴 했지만 결혼식도 올려야 하잖아~~
덕분에 광주구경도 하고, 루루홈식구들도 보고~~~~~^^
정말 그랬으면 좋겠넹~^^(:f)(:f)(:f)(:f)(:f)(:f)(:f)(:f)

권수현님의 댓글

  짝짝짝짝!!!..축하합니다..
대사 정말 웃긴다...ㅋ.연기를 잘하는건가?^^,,
마지막에서 두번째 사진은 꼭 뽀뽀 하는것 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