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은닷컴 쇼핑몰 사장님의 일침

페이지 정보

내사랑 10,923 1 2017.03.21 20:03

평점

본문

이희은닷컴 쇼핑몰 사장님의 일침

#로타 #rotta #리히 #이희은 .

2가지만 확실하게, 명확한 입장 밝히고 갑니다 .

1. 개인작업을 하는 이유 (로타님이든 누구든간에) 는 제가 하.고.싶.어.서 에요. 제 프라임일 수 있는 시기의 모습을, 각자의 감성으로 담아내줄 작가님들과 작업하여 남기고 싶어서요. 뭐, 천해보인다느니 싸구려가 됐다느니 창녀같다느니 하는 말. 그런건 전혀 상관없어요. 그렇게 느끼나보지 뭐. 느끼는건 자유고 또 내가 그렇게 노출있는 사진을 공개하는데 그정도 반향도 생각 안했을까봐? 내가 맛있는 음식 사진 올려놓고선 누가 - 맛있겠다 배고프다 군침돈다 이러면 왜 그렇게 느끼는거죠 왜때문이죠 이럴까요. 당연히 그렇게 느끼는건데 제가 왜 뭐라하겠어요. 마찬가지로 제가 그렇게 옷을 입고 찍어 올리니까 그렇게 느끼는건데 뭐라하겠냐고.
.
그런데
.

이런 사진들이 여자를 피해자로 만든다. 남자들을 성범죄자들로 만든다. 같은 말같지도 않은 개소리는 그만 좀 하란말이에요. 어이가 없어서 웃음이 나고 머리가 아파 아스피린 찾게 만드는 뭣같은 소리야 그게. 성범죄자들을 만드는건 제 사진이 아니고 그네들 잘못 아닐까요. 아니, 미니스커트가 성범죄를 조장한다는 식의 쌍팔년도 구라논리를 그렇게 당당하게 설파하고있어 ㅡ.ㅡ 남자들이 제 사진을 보면 오예 나가서 여자들을 강간해야지 성추행 해야지 이런답니까? 설사 그런다 한들 그게 제 사진때문이에요? 그냥 그자식 고장난 두뇌회로때문이지.
.
.
.
.
.
.
.
.
2. 이벤트란제리라고 하지만 결국 그건 남자들 좋으라고 하는 거 아니냐. 왜 남자들을 위한 눈요기거리 란제리를 만드냐 여자의 격을 떨어뜨리지 말아라. 여자를 남자들이나 유혹하는 질낮은 존재로 만들지 말아라???. 남자들한테 잘보이고싶어하면 안되는거에요? 남자들 유혹하면 하늘에서 벼락맞아요? 무슨 조선시대에서 오셨나. 아니 다 떠나서 이벤트란제리가 왜 남자들 좋으라고 만든 옷인가요. 나 자신을 위해 입을수도 있고 남.자.가 아닌 내.연.인 과의 이벤트를 위해 입을수도 있지 왜 꼭 그렇게 단정짓고 들어갑니까. 그리고 솔직히 남자들 좋으라고 이벤트 란제리 입으면 안되는거에요? 여자는 무조건 남자들 리드에만 순종적으로 따르고 수동적으로 반응만 하는 존재인가요. 내가 먼저 내 연인(그게 남자든 여자든) 유혹하려고 이벤트 란제리 입는게 이상한거라고 생각한다면, 그냥 사지마. 여기 오지마. 그럼 편해요. 왜 와서 불편하네 여자의 격을 떨어뜨리네 남자위주의 사고방식으로 태어난 속옷이네 뭐네. 여자를 남자의 도구로 만드네 블라블라.
.
지랄도 가지가지
.
남자를 여자의 적으로 설정해놓고 이야기를 시작하는데 제가 뭐라고 할 수 있을까요. 님들아. 나가서 남자들도 좀 만나고 그래. 방에서 인스타붙잡고 개소리들 지껄이지 말고. 나가서 사람들도 좀 만나고 하라고. .

더이상 이 부분에 대해서는 말 안할게요 그리고 댓글들 짜증나서 사진 다 지우긴 했지만
이제 그런 댓글도 안지울거고 그런 댓글 달렸다고 사진 지우는일도 이제 없을거에요.
.
앞으로도 난 내가 하고싶은대로 할거니까
내가 불편하면 오지마 보지마 사지마 꺼져. 나 오늘 로타사진 백만장 올릴거니까 계속 댓글 달아봐

A post shared by LEE HEE EUN 이희은 (@__leeheeeun__) on

감나롸 배나롸 종특인가?

본글에 0개의 이미지가 있습니다

추천인
  • 추천해 주세요
8
내사랑 - 회원등급 : 숲/Level 133 - 포인트 : 1,694,263
레벨 133
경험치 2,653,174

Progress Bar 50%

- 가입일 : 2015-12-31 12:13:16
- 서명 : 할 수 있는 한 재미난 인생을 만들라. 인생은 짧고 곧 지나간다.
- 자기소개 : 내사랑입니다.

댓글1

파로마님의 댓글

파로마 2022.06.13 00:27

영상이 지워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