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루네가족 홈 회원들의 방문 인삿말과 오늘의 일상이나 잡담 등이 담긴 공간입니다.
오랫만에 친구들을 만났다 내가 사랑하는 친구 수미양과 모처럼 사진을 찍어보았다 순희가 ㅎㅎㅎ 열심히 포샵으로 작업해서 뒤에 보이는 공장 건물들을 다 지웠단다.. 순희 고생했다.…
아자씨 잘 찍어줘. 사진으로 가릴 수 있는 건 다 가리자구.ㅋㅋ 이렇게 하면 잘 나올까 자갸~~ 웃어보라구.. 이렇게~~ ㅎㅎ사진찍는 것도 힘들지만. 모델하는 것…
가게에서 심심할때 셀카를 찍는다 오랫만에 찍은 셀카들 하나로 모아봤다 얼큰이기는 하지만.. ㅋㅋㅋ 얼굴살이 조금 빠진듯하다
토나 병원(써비스쎈타)다녀온날^^ 2월달사진이다 요즘은 야돌씨보다 내가 더 토나를 더 사랑해주고 있다 ㅎㅎ 열심히 운전하고 새벽기도를 다니고 있기때문이다 이녀석도 아…
어머니와 막내 아들 미소를 지어주시는 어머니와는 달리 아들의 얼굴이 참 어둡네요 웃는 연습을 좀 해야겠어요
바다가 시원하게 보이는 월정리 해수욕장 끝자락 바위에서 루루맘을 담았어요 무척 시원해 보이지 않나요? 바다와 맞닿은 수평선이 보이는 제주 월정리 바닷가에서 빨간색 점퍼를 …
파주 신세계 아울렛에서... 은미 독사진 모음
은희, 경문씨 인선씨가 와서 야돌씨 생일을 축하해주었다 은희도 인선씨도 너무 감사했으~~~~~~~ 후후 조금 늦게 사진을 올리네... 근데 사진 넘 이쁘게들 나왔지.. 후후
음식점에서 식사를 마친후 엄마와 함께 이번에는 아빠가 찍어주시는 거예요... 두분이서 잘 노신다니까요.ㅋㅋ 서로서로 찍어주면서 내 기분 생각도 안하신는 울 아빠 …
공지 새로운 기능과 글 작성법 알림
공지 오늘은 루루 10주기 (2014.06.25, 3653일째)
공지 이슈 게시판 관리 안내
공지 경험치 조정과 수집 안내
공지 환경설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