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루네가족 홈 회원들의 방문 인삿말과 오늘의 일상이나 잡담 등이 담긴 공간입니다.
아자씨 잘 찍어줘. 사진으로 가릴 수 있는 건 다 가리자구.ㅋㅋ 이렇게 하면 잘 나올까 자갸~~ 웃어보라구.. 이렇게~~ ㅎㅎ사진찍는 것도 힘들지만. 모델하는 것도 역쉬…
옆모습도.. 눈가 주변에 있던 기미들이 서서히 옅어지고 있으며 피부 자체가 건강해진다고들 한다
작은 언니 가족과 어머니께서 함께 찍었어요 조카들이 너무너무 예쁘죠? 한 인물들 한답니다.
곰순이 해녀들이랍니다. 귀엽죠. 제주도의 마을과 해녀까지 만들어 놓았어요 모두 곰순이들이예요 ㅎㅎ 해녀들이 어딜 갈까요? 맛난 거 잡으러 가나..~~
사진 찍는 기술을 가르쳐준적도 없는데 이렇게 패닝(?)샷을 날릴정도라니 장족의 발전이오..
에고 신랑이 이쁘게 찍어 주겠다고 자꾸 서 보라고 해서 한 컷 찍었습니다.
어두워져서 왠지 더 멋지더군요 예쁘게 찍어주세요,. 스마일~~~~~` 루루네 가족의 테디베어 뮤지엄 구경을 마친 의미에서 한 장 오케이....
울 엄니 아빠하고 손 올리기로 했는데 아빠가 배신을 ㅋㅋ 정말 울 엄마 달덩이죠? 에고 난 가운데 끼었어요 ^^ 아빠 엄마! 전 빼주세요 루루는 뛰어 놀구 싶다구요^^ 에고…
용머리가 보이는 방향으로 사진을 찍어보았답니다 용머리라고 하니 용머리인줄 알아야 겠지요 ㅋㅋ 다리가 짧은 관계로 흐흐 어렵게 바위와 바위 사이에 기대고 앉아 있답니다.ㅋ …
공지 새로운 기능과 글 작성법 알림
공지 오늘은 루루 10주기 (2014.06.25, 3653일째)
공지 이슈 게시판 관리 안내
공지 경험치 조정과 수집 안내
공지 환경설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