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19일 루루맘의 52번째 생일날 한 해 한 해를 보낼 때마다 연중에 하루의 행사처럼 모양새가 아주 많이 그렇긴 하지만 일년에 한번 뿐인 특별한 날, 비록 소박하지만 정성을 다해 새우 미역죽을 준비하고 생일을 축하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어 너무 좋았어. 요 며칠동안 앓아누울 정도로 힘들게 무리했던 루루맘의 몸이 아직 쾌차해지지 않은 듯 하지만 이제는 이 세상 그 무엇보다 스스로를 위해 몸을 돌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돼. 앞으로 우리의 인생에 조금 더 여유롭고 함께 고민하며 함께 꾸려 나가기를 기원하는 특별한 날의 소망과 언제 어디에서나 건강을 돌보며 행운과 기쁨의 성과가 감당할 수 없을 만큼 넘쳐나는 루루맘의 52번째의 그런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랄께. 둘…
메가박스 VIP 쿠폰이 어제 자로 만료일이라 사용도 할 겸 이마트에 들려 미역국 재료로 새우를 사고 밀화당표 조각 케이크도 다른 맛으로 두 조각을 사 이른 아침에 생일을 축하하며 함께 먹고 전할 수 있어 좋았어. 게으름의 대가로 인한 연중 행사장의 모양새가 아주 많이 그렇긴 하지만 일년에 한번 뿐인 특별한 오늘 우리에게 허락된 야밤의 시간, 아침에 그랬듯 소박하지만 함께 영화를 관람하며 온전히 즐길 수 있기를 소원하고 누군가와는 다른 삼일절이자 생일에 조금 더 여유롭기를 바라는 특별한 날의 소망과 어느 때 어는 곳에서나 건강과 행운, 기쁨만 동행하는 루루맘의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랄께. 가족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24년째인 오늘을 감사하며 당신의 51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늦은 시간에…
2022년 3월 12일 루루맘의 50번째 생일날 미역국이라도 정성 들여 끓여 맛있다며 먹어주는 모습이 좋았다 조촐했던 생일날이 지나고 조금이라도 여유가 있는 일요일 저녁 시간 함께 대게를 먹으며 당신의 생일을 축하하고 이러쿵저러쿵 세상 사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좋았어 대외적으로 시기가 힘들고 좌절스럽지만 우리가 소망하는 올해의 계획이 무탈하게 이뤄지고 항상 건강과 미소와 행운이 함께 하는 루루맘의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당신의 50번째 생일 다음날 부천 중동 대게가에서
{동영상} 위드 코로나 시대이기도 하고 마동석 배우가 출연한 마블 영화라 지난 주말에 이터널스(Eternals)를 관람했다. 클로이 자오(Chloe Zhao) 여성 감독의 성향 때문인지 모르겠으나 섬세하고 정적인 색채의 영상미와 인류애라는 휴머니즘적인 메세지는 좋았다 할 수 있으나 "샹치"와 더불어 마블 히어로 영화에 기대되는 블록버스터 급의 영화는 절대 아니였다는 생각을 했다. 한마디로 오락성이 강하고 중독적이며 악당을 쳐부수며 환호하게 만드는 슈퍼히어로들의 초인적인 활약이 펼쳐지는 영화가 아니라 서사적인 색채에 인류애와 사랑이라는 메세지가 곳곳에 담긴 멜로 드라마성이 강한 그런 영화였다. 마블 영화에 배드신도 정말 충격 그 자체 마동석이라는 이름이 무색한 길가메시 캐릭터 임팩트가 약한…
{동영상} 오늘 아니 정확히 어제는 세차하는 날인데 이번 주 월요일부터 화요일까지 비가 온다하여 다음 날을 기약하고 남은 시간 의미있게 보내고자 외식 후 이 영화를 관람하게 되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볼 가치가 충분한 영화라고 생각한다. 소말리아의 내전이라는 역사적 사실 속에서 생존을 위해 함께 탈출을 시도했던 남북한 공사관 사람들이 종극엔 이념 전쟁이라는 시대적 상황 때문에 서로 모른 체하며 헤어질 수 밖에 없었던 비극적인 메세지에 가슴이 너무나 아렸었다. 무엇보다 실감나는 총격신과 자동차신은 헐리웃 액션 영화 못지 않아 칭찬해 주고 싶었다.
{동영상} 오늘 와이프님이랑 스타필드에서 맛난 저녁 식사를 한 뒤 간만에 영화를 관람하게 되었다. 난 모가디슈를 보고 싶었지만 유쾌한 코미디 영화를 보고 싶다 하셔서 선택한 영화 싱크홀 시기가 시기인지라 선택의 가짓수가 없었다는 게 맞을 듯 하다. 코미디 영화로는 다소 실망스러웠으나 집이라는 소재와 그 가치, 재난을 이겨내 가는 흐름은 그럭저럭 볼 만 했다. 기대했었던 차승원씨의 약한 웃음 포인트가 아쉬웠고 그도 이젠 나이가 들어 보이더라. 세월에 장사 없다는 말이 새삼... 관람 후 알게 되었지만 그 유명한 7광구를 찍었던 감독이라고 한다.
{동영상} 이 영화의 관람 압권은 보편적인 영화와는 달리 엔딩 후 조명이 켜지고 다들 나가기 바빠했을 법 한데 한동안 켜지지 않아 여타 히어로 시리즈처럼 스포 영상이 올라오나 지레짐작했건만 귓가에 맴도는 감미로운 엔딩 뮤직비디오를 본의 아니게 시청할 수가 있었는데요 매력적인 보이스와 영상이 참 좋았습니다 꼭 보세요 정도는 아닐지라도 유치하다고 치부할 그런 영화 이상의 화려함이 듬뿍 담겨 있어 후회할 만큼의 영화는 아니였던 것 같습니다 Skylar Grey - Everything I Need Born on the wrong side of the ocean With all the tides against you You never thought you'd be much good for…
만 17년 된 차가 너무 자주 말썽을 부려 안전 문제때문에라도 이대로는 아니다 싶어 신규 자동차를 구매하려고 합니다. 딱히 결정해 둔 차량이 있지는 않구요 대략 4천만원 내외로 예산을 잡았는데 주 드라이버가 아내인지라 오히려 더 고민이 깊네요. 회원 여러분들도 차량에 관심 많으시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현재 염두해 두고 있는 차량들 분류 가솔린 디젤 하이브리드 EV(전기 자동차) 🚘 승용 그랜저 하이브리드 테슬라 모델3 🚙 SUV 싼타페 가솔린 싼타페 디젤 쏘렌토 디젤 - 더 뉴 그랜저 하이브리드를 2020년 6월 12일 출고, 6월 17일 인수 받아 잘 타고 있습니다. - 만 19년을 함께 했던 토나는 2020년 6월 17일 마지막 인사를 나누게 되어 뭔가 가…
{동영상} 출연 배우 등장 인물 스즈키 료헤이(鈴木亮平, すずき りょうへい) 고릴라를 닮은 우직남 고다 타케오役 나가노 메이(永野芽郁, ながの めい) 고다 타케오를 좋아하는 야마토 린코役 사카구치 켄타로(坂口健太郎, さかぐち けんたろう) 고다 타케오의 훈남 절친 스나카와 마코토役 만화가 원작인 이 영화를 "출발비디오여행"을 통해 잠시나마 접했을 땐 일본의 코믹 학원물인 이 영화가 김경식의 입담처럼 재미가 있을까? 라는 의구심이 가득했었지만 관람하는 내내 순수하고 어리숙한 주인공의 모습에 동화되어 그 시절 풋풋했던 시절에 마치 나의 이야기인양 웃고 울었다. 특별히 등장 인물들의 연기가 뛰어났다기보다는 다소 과장되고 유치한 씬이 어리숙한 감정 표현…
“Is God willing to prevent evil, but not able? Then he is not omnipotent. Is he able, but not willing? Then he is malevolent. Is he both able and willing? Then whence cometh evil? Is he neither able nor willing? Then why call him God?” “신은 악을 없애려 하지만 그럴 수 없는 것인가? 그렇다면 그는 전능한 것이 아니다. 신은 할 수 있지만 하지 않고 있는 것인가? 그렇다면 그는 악의를 갖고 있는 것이다. 신은 능력도 있고 없애려 하기도 하는가? 그렇다면 악이 어떻게 있을 수 있는가? …
{동영상} These do not stand at my grave and weep I am not there, I do not sleep I am the sunlight on the ripened grain I am the gentle autumn rain I am a thousand winds I am a thousand winds that blow I am the diamond glint on snow I am a thousand winds that blow Please do not stand at my grave and cry I am not there, I did not die I am the swift rush of birds in flight I am the soft …
마지막 페이지입니다.
읽어 들일 페이지가 더 이상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