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 1:1문의
  • 출석부
  • 전체 태그 배경화면 유머 동영상 짤방 움짤 이슈

모두 한곳에 모야 한컷

페이지 정보

짱구맘 9 1,275 0 2003.01.10 22:44

평점

  • - 평점 : 0점 (0명 참여)

본문

이렇게 모여있다가 각자 주인집으로 가겠죠^^
0
짱구맘 - 회원등급 : 새싹/Level 1 - 포인트 : 354
레벨 1
경험치 0

Progress Bar 0%

- 가입일 : 2002-12-29 11:18:18
- 서명 :
- 자기소개 :
  • 최신글이 없습니다.

  • 최신댓글이 없습니다.

댓글9

지용민님의 댓글

지용민 2003.01.27 20:25

우왕 부러버부러버~!
현주누나는 저런것두 만둘자나
군데 왜 울엄마는 못만둘지 ㅡㅡ?
암튼 현주누나 손이 마술손이다 ㅋㄷㅋㄷ

딸기맘님의 댓글

딸기맘 2003.01.11 18:56

현주가 요즘 안보인다 했더만....
어깨빠지지는 않았을까나?
에고 너무 고생이 많았던것 같다.
현주야 잘입을게 너무나 고마워.
현주는 어째 나랑 나이가 똑같아도 손재주가 그리많을꺄?
얼굴만 이쁜줄알았더니 손재주 까지?
흐흐흫
아뭏튼 고마워.

최은혜님의 댓글

최은혜 2003.01.11 12:46

우아..입이 딱벌어져요..언니 손 안아파요??정말 조카들을 위해 너무너무 고생했네~정말 이쁘다...정말 바늘질로 했다고 믿기지않을만큼 완벽해요..^^ 너무 이쁘다 정말...이쁘다..

애미다님의 댓글

애미다 2003.01.11 10:14

저리 많은 옷을 다 일일이 손바느질 했다니 손에 짓물이 생겼
겠당. 고거 만든다고 짱구에게 소홀하지나 안았나...
짱구가 울 질투하는 소리가 들린당...
언냐 수고 마니 하셨슴다.

망치엄마님의 댓글

망치엄마 2003.01.11 08:23

며칠 안보이더니만..옷만든다고 그랬나벼.
어깨 아팠지? 옷 하나 대충 만드는데도 쪼그리고 앉아있으면 어깨며 허리며..온데 다 쑤시던데..^^ 수고했어.
토닥토닥!!!~~~

망치엄마님의 댓글

망치엄마 2003.01.11 08:22

아..이뻐..^^
저걸 언제 다 만들었대? 대충봐도 꼼꼼하니 보통이 아니네.
짱구야.고맙다..ㅠ.ㅠ~~젤 왼쪽에꺼..ㅋㅋ..하니거 같기도 하구..^^ 옷 아랫단쪽에 줄일수 있는것도 넣어났네. 세심하다..꼼꼼하구..^^

넬리母님의 댓글

넬리母 2003.01.11 00:59

세상에..보자마자 웃음이...ㅎㅎㅎ제일 왼쪽에 제일 작은건..하니꺼야? 아니면 세니꺼? 에궁...너무 이쁘다...
에혀...아쉽지만..나중에..큰걸로..꼭 큰걸로 부탁을 해야지..
현주..너무 수고했네...손이 얼얼하겠다..
짱구한테 호~ 해달라고 해..알았지?~.~::

유은미님의 댓글

유은미 2003.01.10 23:24

세상에 이걸 다 손바느질로 했다는 말이야.
감동이 파도를 .. ~~ 정말 고마워~
그리고 수고했어. 얼마나 힘들었을까
현주 맘이 따뜻한줄은 알았지만.
다시금 느끼게 되는것 같아
저건 정성이 없으면 할수 없는것 같은데..
에고 다들 날 감동시키는군.. ^^ 흑흑(감동의 눈물)

아기와와세니님의 댓글

아기와와세니 2003.01.10 23:10

에궁...너무 이뻐요^____^
쭈루룩 놔두니까 귀엽다..^^
햐...두근두근..콩닥콩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