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어제 방학식!

페이지 정보

벼리누나^^ 3,997 3 2004.12.28 08:20

평점

  • - 평점 : 0점 (0명 참여)

본문

드디어 방학이에요~ 언니들 ㅋㅋㅋ
요즘 점점 게을러 져 가고 있어서  기상시간을 정햇어요
8시! ㅋㅋㅋ 늦지만 8시에 일어나는것도 정말 힘들어졌다니깐요?
요즘 너무 추워서 벼리랑 나가지 못하고 있어요
눈이라도 펑펑 내려주면 눈구경이라도 시켜줄텐데,
그리고 요즘 벼리가 의젓해졌어요 ㅋㅋ
예전에는 컴퓨터 하고 있으면 엄청 뒤에서 보챘었는데
이제는 따로 자기할일을 하는거에요 ㅎㅎ
이제 방학이니까, 벼리 사진도 많이 찍고 옷도 몇벌 더 사고 ㅋㅋ
옷사는데 완전 재미붙였다가 요즘 시들시들 해졌어요 ㅋㅋㅋ
벼리 사진 조만간 올릴께요a


p.s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어요-.  -ㅋㅋ
      늦더라도 이해해주세요ㅠㅠㅠㅠ
추천인
  • 추천해 주세요

댓글3

망치도끼사랑님의 댓글

망치도끼사랑 2005.01.03 16:11

올핸 눈구경을 할수가 없으니원~ 펑펑 내리는 함박눈 보고싶다..^^ 그럼 벼리도..울 아가들도 눈내리는 모습이 신기해서 막 뛰어다닐텐데..~~

벼리누나^^님의 댓글

벼리누나^^ 글쓴이 2005.01.01 23:13

ㅋㅋ 저도 뵙고 싶어요~~~ 전에는 벼리 발발거리도 다니는 통에 제대로 못 보셨죠? ㅋㅋ 이번엔 뵈면 제대로 보여드릴께요 ㅎㅎ

유은미님의 댓글

유은미 2004.12.31 13:15

방학 축축축.~~~~~~ 벼리가 의젖해졌어. ㅎㅎ 벼리가 누나를 닮아가나보다 누나가 점점 의젖해져서 따라서 의젖해진건 아닐까. ㅎㅎㅎ 지예.... 방학동안 행복한일 가득하길 바랄께 ^^ 올해도 함 봐야지?

Total 1,093555 페이지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일반  댓글+3🏆 나도 한마디~~ 망치도끼사랑 2005.05.11 4,040 0
일반  댓글+3🏆 오랜만이에요 언니들~ㅎㅎ 벼리누나^^ 2005.05.09 4,646 0
일반  댓글+4🏆 ^-^ 따땃~~한 봄입니닷!! 깜초네~* 2005.03.31 3,962 0
일반  댓글+3🏆 기도. 유은미 2005.03.15 4,575 0
일반  댓글+2🏆 ^^학교예요~ 깜초네~* 2005.03.10 3,787 0
일반  댓글+3🏆 💾 지영이~~~ 서정욱 2005.03.02 4,051 0
일반  댓글+3🏆 새로운 시작입니다! 깜초네~* 2005.03.02 3,619 0
일반  댓글+3🏆 💾 지영이~~ 서정욱 2005.03.01 3,984 0
일반  댓글+3🏆 어느 남자의 러브스토리... 넬리母 2005.02.26 4,055 0
일반  댓글+8🏆 명절 잘 보내!! 망치도끼사랑 2005.02.07 4,065 0
일반  댓글+3🏆 복 많이 들 받으세요 유은미 2004.12.31 4,650 0
일반  댓글+2🏆 어느덧.. 31일이네요. 범이 2004.12.31 4,181 0
일반  댓글+3🏆 🚩 어제 방학식! 벼리누나^^ 2004.12.28 3,998 0
일반  댓글+9🏆 💾 유후~~ +_+ 금요일이예용~ 깜초네~* 2004.12.10 3,817 0
일반  댓글+2🏆 💾 이모..제 남자친구 에요.. 1등 신부감 2004.12.05 3,813 0
일반  댓글+1🏆 💾 최근 찍은 1등,,,, 신부감 주영 ^^ 1등 신부감 2004.12.05 3,609 0
일반  댓글+3🏆 짱이소식... 유은미 2004.12.05 4,811 0
일반  댓글+1🏆 어느덧.. 범이 2004.12.04 4,107 0
일반  댓글+5🏆 히히 벼리누나^^ 2004.12.01 3,599 0
일반  댓글+4🏆 와... 깜초네~* 2004.11.30 3,48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