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

페이지 정보

달려라하니 2,175 10 2004.08.26 17:43

평점

  • - 평점 : 0점 (0명 참여)

본문

안녕 *^^*안녕 *^^*

일하고 병원 댕기느라 바쁘게 살다가~(?)
아빠 환갑특집기념여행을 기획하여   댕겨왔어 ^^
울 일곱식구 모두다갔쥐.
하니두니세니까지^^
제주명품^__^에서 흑돼지도 주문해서 갖고가서 가든파티도했고~
명주언니가 맛난고기 보내줘서 파티가 빛났어 ㅠ.ㅠ

윗사진은 왼쪽에서 서서 고기굽고있는 내동생.
테이블엔 엄마아빠와 펜션 사장님^^

아랫사진은 구워지는 고기를 찍음 ㅎㅎㅎ
숯불과 오겹살이만나니 순간 화력이 엄청남 (순간포착 -_-VVV)

여행간 하두세니 사진이 궁금하다고?
기다려봐~~~~
사진이넘많아 ㅠ.ㅠ

0
달려라하니 - 회원등급 : 가지/Level 1 - 포인트 : 63
레벨 1
경험치 80

Progress Bar 27%

- 가입일 : 2003-01-02 20:02:25
- 서명 :
- 자기소개 :
  • 최신글이 없습니다.

  • 최신댓글이 없습니다.

댓글10

넬리母님의 댓글

넬리母 2004.08.30 12:48

이수형,,이 효녀같으니라구......-.-
필시 부지런히 돈을 모아서 효도했겠지? 음...
안봐도 알겠당..
사진을 보니 그날 분위기 정말 좋았을 것 같아.
하두세니도 오겹살 맛 봤겠구나..ㅎㅎ
난 고기를 못먹지만 부모님을 위해서 나도 나중에
흑돼지 꼭 주문해야지~~
지금은 건강 다시 좋아졌겠지?
나이하고 상관없이 모든 사람이 건강에 신경을 써야하는거야.그치?
앞으로는 하두세니뿐만 아니라 수형이 너 자신한테도
더욱 신경쓰면서 앞으로는 절대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어.
얼른 사진 정리해서 올려줘~
~.~;;

달려라하니님의 댓글

달려라하니 글쓴이 2004.08.28 16:23

ㅠ.ㅠ
사진다시보니 또먹고싶다.
효녀는 무슨 ㅎㅎㅎ

고기는 진짜맛났어~~~
강추강추!!
숯불구이해먹고 남아서 (3키로샀음 ㅎㅎㅎ) 김치찌게도 해먹었는디..
그것도 겁나게 맛있드라.
오겹살 짱!!
쫀득해 ~
캬.....
흑돼지 목살도샀는데 냉동보관중이야.그것은 옥상에서 돗자리펴고 구워먹기로 ㅎㅎㅎ
사진기대바람.

넬리母님의 댓글

넬리母 2004.08.28 16:06

오잉??@.@;;;;
여기도 일단 일하고 와서..휘리릭~~

미니애니맘님의 댓글

미니애니맘 2004.08.28 04:10

히히히~~~
수형이 사진 얼마나 찍었을지 상상이간다~~~~(헤벌쭉)
요기 저기...요모 저모....
아마 흑돼지도 엄청 모델이 되었을껴~~~
알만한 사람은 다 안다는~~~~~~~~~(쾌활女)

아빠 환갑에 온 식구 여행이라~~
좋았겠다~~
생긴건 부잣집 막내딸같은데 장녀노릇 어찌나 톡톡히 하는지...
열아들 안부럽다는말, 수형이한테 해야할듯싶어.
요즘 보기드문 효녀 수형~~~~~~~~~~(건투)

유은미님의 댓글

유은미 2004.08.27 20:51

정말 멋진 가족여행이였던것 같은데.. 멋지고
수형이가 큰딸노릇 잘한것 같은데..^^
하두세니까지 대동해서 온가족이 다녀왔다니가
더 기뻤을것 같고..
거기다 그 맛나다는 제주흑돈 . 오겹살...
아~~~ 정말 맛있게 구어지는게 보이는구만

ㅎㅎ
이제 몸은 좀 나이졌겠지?

우리 정말 언제 시간되면 제주꼭 가장
명주언니네가서 패좀 끼치고 오장. ㅎㅎㅎㅎㅎ

그리고 수형아 얼른 사진 정리해서 여기저기 뿌려다오
사진 궁금하다 수형이 솜씨의 멋진 사진들. 엄청 나왔겠구만..

망치도끼사랑님의 댓글

망치도끼사랑 2004.08.27 16:31

제주바당님..모하시는겁니까?ㅋㅋㅋㅋ
애들이름이 왜 북치기 박치기인줄 알겠다..ㅋㅋ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자진구타까지..ㅋㅋㅋ
(앙.그거랑 북치기,박치기랑 안맞나..장구치기 해야맞나..-.-;;)
본전도 못 뽑겠다..빨리 나가야지!!~~~후다닥..~~

제주바당님의 댓글

제주바당 2004.08.27 14:44

헐~생각해보니 뱅기값으로 배터지게 사먹겠네...
그래도 이 이쁜 아지매 얼굴 한번 보는게 어디셔~
뭐?아니라구?퍼벅=3

제주바당님의 댓글

제주바당 2004.08.27 14:42

헉!
저 숯불에 뭘 구운들 안 맛있간디?!
제주흑돈과 숯불이 만나니 화력좋고~!ㅋㅋ
오붓하게..화목하게...보냈을 수형네 가족 생각하니 내가 다 행복해지네...
그 행복이 제주흑돈이 있어서 더 배가 되었다는걸 부정하진 않겠지?ㅎㅎㅎ
수형이가 이리 효녀인줄 내 미처 몰랐다
이 언니 엄청 반성하고 있는중 ㅡㅡ;;
좀있다 5일장 가서 맛난미역 수배해서 보내주마..심부름값 주나?
회원가입 10명시켜~ 그럼 돈 안받을께...흐흐 오케이?

여보셔들~침 흘리지 말고 언제 모여 들어오시게나...
부위별로 내 흑암퇘지 맛보여주마!

망치도끼사랑님의 댓글

망치도끼사랑 2004.08.27 14:20

역시나..멋진 여행..^^
더군다나 가족이랑..우리삼남매까지 동행했다니 최고의 여행이었겠다.
비싼 제주흑돼지도...쩝~~
많이 찍은 사진 정리 해서..
어여 올려봐!~
간만에 하두세니..모습도 실컷보자..^^
너무 목말랐다구..ㅠ.ㅠ

제주언니야..혹시 모듬돼지고기는 안파나?ㅋㅋㅋ
다 먹고싶어~~

jasmine님의 댓글

jasmine 2004.08.26 21:07

근데 저기가 어디?
여행 다녀온 사진 많이 보여주세용~^^*
에혀~ 수형~ 말 편히 하자~(방긋女)
나 그대 엄청 좋아해~ 말 놓자~
나 명주랑 동갑이거덩~(윙크女)
암튼, 명주네 고기 그리 맛나든?
으~ 입에 침고인다~
나도 얼마나 먹고 싶은지~
그치만 신랑 월급 받아들고, 추석 생각하니...(눈물女)
이번달은 어렵겠어...그.러나...
명주야~ 쪼메만 기둘려라~ 나도 꼭 먹고 말꺼야~~~~
제주명품 흑돼지~ 아~ 갑자기 배고프다...ㅋㅋ

루루아빠 1
사랑하는 아빠
2015-03-14 2,558
루루아빠 16
루루아빠 8
두니랑 나랑~
2015-03-13 1,662
루루아빠 6
진하와 콩알이^^
2015-03-11 1,4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