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377524 페이지

모기퇴치오일 나왔다 좋~~다

2016.06
27

나는 아로마를 판매하는 사람이다 그러나 DIY는 정말 못한다. 만들기는 그냥 재미도 별로 없고 집중도 안되고 성격상 몇g 이렇게 조심 조심 다루고 하는 일들이 어렵다. 그래서 나는 도테라가 좋다 오일을 내가 굳이 블랜딩 하지 않아도 된다. 화학구조를 공…

루루맘 3 1
1,506

도테라 아로마 힐링 터치

2016.06
20

{동영상} 많은 분들이 아로마 힐링터치를 배우고 싶어 한다. 유튜브에는 오래 전 영상이 올라가 있다 새로운 힐링터치를 다들 다시 배우고 싶다고 해서 영상 제작을 하게 되었다 건강한 컨디션과 면역력 호르몬 순환계에 도움을 주는 아로마 힐링터치는 도…

루루맘 4 2
1,309

여전도 헌신예배 준비

2016.05
26

일년에 한번 여전도 헌신예배가 있다. 여러 사진을 찍어서 PPT를 만들어야 한다. 컴터를 못하는 나에게 우아 숙제 숙제다. 또 한2~3일 씨름해야 하는데 손이 안 잡힌다. 사진을 찍을때 여전도 회원들에게 좀 웃겨보라고 했지만 ㅎㅎㅎ 아줌마들은 역시 어색해 한다. 이번주…

루루맘 2 2
1,721

도테라 광주팀 세미나 강의 마친 후 귀경길 KTX 안에서

2016.05
22

광주에 세미나가 있어서 다녀오는 길에 생긴 일입니다. 대전역에 주재현 사장님이 내려 주셔서 대전에서 광명행 KTX를 탔는데요 좌석이 없어서 입석을 타게 되었고 기차는 4호차 였습니다. 타서 보니 4호차는 매점 이더라구요 신랑님이 좋아하는 진미 오징어를 10개를 사니까 …

루루맘 4 3
1,901

도테라 코리아 컨벤션

2016.05
16

컨벤션 당일 참 많은 사람들이 참석 했다. 우리 팀원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더 뿌듯하고 감사하다 왜? 왜? 에센셜 오일에 미치는가? 과연 나의 팀원들도 내가 느끼는 그 떨림과 감동을 느꼈을까? 끝난후 몇몇 분들이 말씀하신다. 자기 가슴이 뛴다고 ~~~~ 도테라는 …

루루맘 3 2
1,679

도테라 코리아 컨벤션 갈라쇼

2016.05
14

DOTERRA 코리아 컨벤션이 시작 되었다. 닥터힐 박사님의 스페셜 강의후 갈라쇼가 있었다. 작년 2014년은 실버로 승급식에 올라갔었다. 2015년은 골드로 승급식에 올라갔다. 수천명 중 뉴 골드 직급자는 9명 그 중 한명이 된 기쁨~~^^ 난 평범한 아줌마다. 그런…

루루맘 3 3
1,191

사진일 줄 알았는데 동영상

2016.05
08

하나 둘 셋~~ 사진인 줄 알았는데 동영상 이채현 언니와 ㅎㅎ 웃지요

루루맘 4 2
2,090

천연 바디워시 족욕 솔트 만들기

2016.05
02

매주 토요일 광명사거리 다누림 건강샵에서 아로마 DIY를 한다. 천연이 대세인 요즘 명품 아로마를 넣어 안전하고 효과 좋은 제품을 만들고 있다. 강사로는 나의 친구 순희 수강생은 아로마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 만들기 이후에는 힐링터치와 찜질을 한다. 다들 행복해 한…

루루맘 2 1
1,158

Allyse와 인터뷰. 대단한 여인

2016.04
29

연봉이 36억 전 세계를 다니며 무대에서 청중을 웃고 울리고 감동을 주며 동기부여를 주는 여인 모든 사람들에게 미소와 친절 그가 가지고 있는 에너지는 모든 사람을 감동시키고 인생을 바꾼다. 인생의 역전과 무너짐을 반복하며 대단한 역향력을 주는 사업가의 모습을 갖춘 여인…

루루맘 3 2
1,134

비지니스 트레이닝

2016.04
27

용인 엘리트 트레이닝에 와서 엄청난 행복과 행운이~^^ 파워풀한엘리스 패트릭 덴의 강의는 조금 시들했던 나의 비지니스 열정을 깨워 주었다 그들은 년 36억을 버는 도테라의 최고들이다. 처음으로 발표를 하며 떨었던 것 같다. 능력자들 앞이라 그랬을까 ㅎㅎ 떨림에도 앞…

루루맘 4 2
1,344

LF소나타를 몰아보다~~

2016.04
07

제주 도착 후 레드캡에서 차를 렌트했다 LF소나타 휘발유 차량으로 렌트함 늘 레토나를 몰다 승용차를 모니 완전 조용하다~*^ 바다가 보이는 제주 맛집 청도 해물탕집에서 청도해물탕 주문~^^

루루맘 5 2
1,516

2016년 4월 제주

2016.04
07

결혼 17주년 기념~~ 어머님 모시고 제주~^^

루루맘 2 2
1,319

세종대학교 아로마전문가양성 과정

2016.03
10

세종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아로마테라피스트 전문가 양성과정 듣는중

루루맘 1 1
1,255

강사로~~

2016.02
24

도테라 비지니스가 벌써 3년째 되어 간다. 어느새 리더들 세미나에 강사로 서게 되었다. 늘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하면서 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도 많은 사장님들께서 강의가 최고였다고 말해주신다. 더 노력하고 더 즐겨보자~^^ 늘 울 서방님께는 죄송스럽다. 맨날 바쁘다고 …

루루맘 4 2
1,394

연휴 이마트 가다

2016.01
03

휴일을 잘 즐겼다 저녁식사는 김정현 샤브샤브에서 한우 샤브샤브 배 터지게 먹구 서방님과 이마트로 고고~^^ 아~~나 어쩌냐 멀 봐도 사고 싶은게 없으니 반면 울 서방님 ㅋㅋㅋ 이것 저것 꼼꼼히 살핀다. 화장도 안하고 ㅋㅋ 열중하며 쇼핑하는서방님 찍어본다~~…

루루맘 2 2
1,838

화이트 크리스마스

2015.12
27

간만에 데이트 신난다 눈온다 16년 참 고생만 하고 즐기는걸 잊어버린듯~~~~ 간만에 외출 아니 데이트 하나님이 눈을 선물로 주셨다. 둘이 잠깐 걷는 타이밍에 하늘에서 펑펑 눈이 쏟아져 내린다. 우아 행복해라~^^

루루맘 2 2
1,148

HOT10